안녕하세요. 고객님 남겨주신 글 확인했습니다.
정말 죄송합니다.
상품 이동 과정에서 파손이 된거 같습니다.
번거로우시더라도 파손된 모래 사진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
확인후 교환 / 환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사진은 카카오톡 상담(플러스 친구추천/마마캣) 또는 게시판을 통해 보내주세요^^
번거롭게 해드려 다시 한번 사과 인사 드립니다.
금일 유선상 안내차 연락드렸으나 부재중으로 확인되어 이 같은내용 메세지드렸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제가 모래 20L짜리 시켰는데 다 터져서왔는데 이건 어떻게하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