답변 감사합니다.
근본적인 문제는 물류팀이 누락한게 아닌 것 같습니다.
주문서의
개인정보는 암호화해서 출력해 동봉하면 해결될 것 같고요.
박스는 더 단단한 골의 박스로 변경하시면 또한 해결될 것 같습니다.
제가 주문한 캣몰 중 마마켓 박스가 가장 안좋은 것 같습니다.
테이핑이 뜯어지는 문제만 있는게 아니라 박스 모서리 등 뜯어지거나 구겨져서 오는게 기본이거든요.
다른 캣몰에서 어떤 박스로 어떻게 배송하는지 한번 벤치마킹 해보시면 좋겠습니다.
고생많으십니다.
수고하세요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 요청하신 글 확인하였습니다.
저희가 물류팀에 말씀전달하기는 하나 간혹 누락이되어 진행된거 같습니다.
해당부분 물류팀에 전달하여 시정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요청 사항은 주문할 때 받으시면서 왜 안지켜주실까요..
- 주문서 동봉하지 말아달라고 3번 부탁
- 이번 주문 때는 박스 테이핑 꼼꼼하게 해달라고 했는데 그냥 한번 테이핑.
저번 박스 테이핑 뜯어져서 안에 내용물 다 보이게 와서 부탁드렸는데
이번에도 허접하게 포장돼서 왔네요.
왜 그러시는걸까요..?
바쁘셔서 놓칠 수도 있겠지만
주문서 동봉하지 말아달라는게 정말 어려운 부탁일까요?
박스에 테이핑 한번 더 감는 것도 어려울까요?